4주간의 액션플랜으로 조직에서의 직급 변화에 따른 마인드 변화를 가져오게 만들고 생각이 아닌 실천지향 목표설정을 하는 계기를 만드는 과정입니다.
1주차 | 2주차 | 3주차 | 4주차 |
---|---|---|---|
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관리능력을 기르며 책임지는 디자이너를 위한 마음성장 전체를 보는 시야 넓히기 | 미러게임, 삼가자게임, 생존게임, 윈윈게임 | 현장 상황의 설정으로 협력을 이끌어 내는 방법 및 리더력 배양 | 설계 상황을 발표하며 실행 프로그램 정립 |
경영은 마음이고 마음은 평화로울 때 올바르게 볼수 있고 올바르게 판단할 수 있으며, 경영은 성과를 내는 것입니다.
시작하는 용기와 계속하는 끈기가 필요하며, 경영은 지식이 아니라 지혜이므로 순간을 통제하는 자가 전체를 이깁니다.
12주간의 만남으로 성공하는 경영자의 문에 들어가세요.
교육대상 | 교육일정 | 교육내용 |
---|---|---|
원장님 및 창업 예정자 경영자 |
교육시간 : 화요일 1~5(4시간) 교육장소 : 키움리더쉽센터 |
이너게임, 고객관리와 리더쉽, 목표설정 및 달성, 비움의 리더쉽, 고객/직원만족 및 면접요령, 코칭스킬 익히기, 다름의 리더쉽, 이기는 설득화법, 코칭스킬 활용, 미용경영시뮬레이션, 경영워크샵 |
이제 고객은 유혹이나 친절에 의해 움직이지 않습니다. 고객은 행복과 가치를 추구하는 곳을 찾고 있습니다.
본 과정은 강사능력 배양과 함께 고객과 새로운 관계 정립을 배우는 시간 입니다.
교육기간 | 교육시간 | 교육정보 | 교육내용 |
---|---|---|---|
3주간 | 매주 목요일 오후 1:00~4:00(3시간) | 키움리더쉽센터 |
- 고객만족 강사의 톡톡 튀는 자질 만들기 - 고객을 졸도하게 만드는 헤어 / 경영과 리더쉽 - 자신의 강의 스타일 유형 이해 - 고객을 기분 좋게 하는 행동 연출 - 고객을 사로잡는 화술 - 청중을 매혹하는 프리젠테이션 스킬 - 고객 접점메뉴얼 제작 및 관리 - 서비스 메뉴얼 강의 발표 |
상호명 : 김남희포리카아카데미미용학원 |주소 :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278 한성빌딩 3층|사업자등록번호 : 229-73-00207
대표이사 : 김남희 |대표전화 : 02-403-3757 |이메일 : never8112@naver.com / topsyoo77@naver.com
COPYRIGHT Ⓒ 2019 PORICA. ALL RIGHT RESERVED